현재 커피인쇄소는 화, 수, 금, 토요일에는 정규 영업일이고 일요일에는 팝업 형식으로 운영이 되는데 이번엔 커피미업의 헤드 바리스타, 김용현 바리스타의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여 찾아갔다.
특히 작년 KBRC 대회에서 사용하려던 커피가 있었는데 코로나로 대회가 열리지 않아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커피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다.
커핑하자마자 바로 대회용으로 쓰고 싶으셨다는 커피를 어떻게 표현하셨을까?
팝업 메뉴는 파나마 라 에스메랄다 니도 게이샤 에쏘&밀크 세트로
이 커피는 2,100m의 노오옾흔 고도에서 재배된 커피로 전에 마셔봤을 때부터 맛있기로 유명하다.
먼저 에쏘를 마셨는데 밝고 화사한 노랑색 계열의 산미가 인상적이었고, 밀크 메뉴는 입안에 넓게 맛이 퍼졌다.
커피에 관심이 생기고 카페를 다니게 되니 바리스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철학이 뚜렷하거나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자극을 받게 되는데 '나는 이들처럼 뭔가에 몰두한 적이 있던가?' 용현님도 그중 한 분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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